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캬 새로운 캐릭터가 나왔으니 컴백시간이네요 ㅋㅋㅋㅋ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4. 12. 07:50

    캬 새로운 캐릭터가 나왔으니 컴백시간이네요 ㅋㅋㅋㅋ
    이번에 궁 3d가 업데이트 되어 새로운 캐릭터가 나왔습니다.
    실제 거래를 뛰어넘는 캐릭터의 비전과 스킬;; 쿠키
    솔직히 이정도면 그냥 사기아닌가요...?

    주변의 여러 적을 한 번에 파괴하는 것이 가능합니다.
    새로 추가된 PvP 전투에서 활용하면 좋을 것 같아요 ㅎㅎ
    그럼 개짱맨이 되는거야? 예!
    이번 주까지만 한정 모집 주문을 통해서만 구할 수 있는데, 받을 수 있었으면 좋겠습니다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