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그것을 이해하기 위해 당신의 입에 무례함을 넣어야합니까?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5. 13. 20:44

    배려의 이름으로
    남에게 불쾌감을 줄 수 있는 말은 하지 않으려고 노력하고,
    불편할 수 있는 말을 해야 한다면 잘 말하거나 우회적으로 말할 수 있습니다.
    내가 아닌 다른 사람과 거래하고 있기 때문에
    그는 공손한 태도로 사람들을 대했습니다.

    내 성향에 좋은 사람들이 많이 끼어 있다면, 나는 내 삶을 우아하게 살 것이다.
    그러지 못해서 혼자 정신병에 걸리고 사람들이 점점 어두워지고 우울해집니다.

    내가 말해야 할 것은 제자리에 있다는 것입니다!
    사람을 대하는 태도는 완벽합니다!
    저런게 나오면 좋겠지만 완벽하게 가지고 있는 사람이 있다고 보기는 힘들겠죠.

    그런 면에서 그는 저를 흐뭇하게 쳐다보기 시작하고 바쁘게 지내도 괜찮습니다. 팬티를 벗고 그 앞에서 춤을 추어도 부끄럽지 않습니까? 나는 얼마나 자주 그런 사람들을 만났습니까
    팬티를 벗고 소란을 피우는 줄도 모르고 욕을 하는 사람들을 늘 탓했지만, 중간에 충분히 배려를 하는 게 문제라고 생각했다.

    팬티 벗고 남 앞에서 춤추면 짐승같이 굴어~ 안 돼~?
    교육을 받지 않아도 우리는 알고 있습니다.
    남에게 부끄럽게 하라는 말조차 부끄럽고, 더럽고, 에너지 낭비라고 생각한다.
    하지만 부끄러울까봐 눈을 감고
    내 앞에서 팬티를 벗을 수 있는 사람이 되었습니다.

    내가 잘못? 내가 문제인가

    그러니 이제 상대방에 대한 배려는 버릴게
    내가 하려는 말을 다 말해야 합니까?
    무례하더라도 대화 상대에게 말해야 더 잘 지낼 수 있습니다.
    말 못하는 동물과 어떻게 대화해야 할지 고민입니다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